이랜드글로벌 "밀리밤 겨울 스키복, 가장 먼저 만난다"
이랜드글로벌 "밀리밤 겨울 스키복, 가장 먼저 만난다"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1.02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몰 키디키디, '단독 선출시'
(사진제공/이랜드)
(사진제공/이랜드)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이랜드리테일 패션 브랜드 운영법인 이랜드글로벌에서 전개하고 있는 유럽풍 아동복 브랜드 ‘밀리밤’이 오는 3일부터 겨울 스키복 신상품을 온라인몰 키디키디에서  ‘이랜드 키디키디 기획전’을 통해 단독 선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밀리밤의 겨울 스키복 신상품은 오프라인 매장보다도 빠르게 출시되는 것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선 오는 6일부터 전국에서 판매한다.

밀리밤의 스키복 라인은 올인원(all-in-one), 상하의 세트복, 스키바지, 스키 장갑 등 야외활동 시 필요한 의상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지난해 출시 직후 완판된 ‘올인원 스키복’은 올해에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뛰어난 기능성을 추가했다. 일러스트레이터 작가와 협업을 통해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올인원 스키복'은 몸 전체를 감싸는 올인원 타입의 디자인으로 눈과 바람의 침투를 막아 활동성이 많은 아이들의 스키복과 겨울 외출복으로 활용할 수 있다. 패딩 충전재와 플리스 안감으로 가볍고 보온효과가 뛰어나며 야외 활동 시 빠르게 건조되는 완전 방수 기능을 자랑한다. 특히, 올해는 어깨멜빵을 추가해 입고 벗을 때 흘러내림을 방지하는 기능까지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이랜드글로벌 밀리밤 관계자는 “올해 스키복은 지난해 인기에 힘 입어 출시 전부터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며 “아동 스키복을 선택할 때는 아이가 활동 시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는지 꼼꼼하게 살펴보고 구매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