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마사지 ‘스파365’, 재방문 고객 최대 20% 할인 및 무료 짐 보관, 픽업 서비스
다낭마사지 ‘스파365’, 재방문 고객 최대 20% 할인 및 무료 짐 보관, 픽업 서비스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11.02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베트남 휴양지 다낭에 위치한 ‘스파365’가 재방문 고객 감사 이벤트로 최대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스파365는 베트남 다낭여행 코스인 한시장과 도보 1분 거리로 한국인들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시내 관광을 마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음은 물론 퀄리티 높은 다낭마사지 서비스 제공으로 차별화를 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한 해당 샵은 더위에 지친 고객들의 편의를 배려해 다낭공항 및 호텔 픽드랍, 짐 보관 서비스를 무료로 진행 중이다. 더불어 매장 내에는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해 있어 어려움 없이 원활한 소통을 할 수 있도록 했다.

관계자는 “마사지는 기와 혈의 흐름을 정확히 짚어 뭉친 근육을 이완시켜주고 최상의 컨디션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준다”며 “이외에도 마사지 프로그램을 이용한 고객들에게 베트남 전통 모자 농과 전통 빵 반미를 제공하며 아오자이 무료 대여까지 진행하는 등 특별한 서비스를 마련했기에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다낭마사지 스파365는 한시장점(1호점)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미케비치점(2호점)을 성공적으로 오픈했다. 스파365는 카카오톡 채팅을 통해 한국어로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