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월종합사회복지관, 혜성디자인 주최, ‘2020 BEST 디자인 콘테스트’ 1위 수상
만월종합사회복지관, 혜성디자인 주최, ‘2020 BEST 디자인 콘테스트’ 1위 수상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15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혜성디자인 주최 ‘2020 제2회 혜성콘테스트’에서 만월종합사회복지관 소식지가 1등을 수상했으며, 2등은 인천중구정신건강복지센터 선정됐다.

‘제2회 혜성 이달의 베스트 디자인 콘테스트’에서는 총 10개의 작품이 후보작으로 선정되어 한달간 투표가 진행되어 만월종합사회복지관이 최종 1등에 선정되어 상금 100만원을 수상 받았다.

㈜혜성디자인 주최로 진행되고 있는 ‘베스트 디자인 어워드 행사’는 ‘이달의 최고의 디자인물을 선정해주세요’라는 주제로 지난 6월 제1회를 시작으로 2회째를 진행 하였다. 심사기준은 혜성디자인 홈페이지에서 최종 10개 작품을 무기명 투표로 진행했다.

 

혜성디자인(대표 이석창)은 “혜성 이달의 베스트 디자인 콘테스트를 통해 10년을 함께 해온 클라이언트와 소통하고 선한영향력으로 최고의 디자인을 만들다, 라는 사훈처럼 클라이언트와 상생공동체로서 더 나은 디자인을 만들어 나가고자 노력하겠다. 고 말했으며, 1등 수상을 한 만월종합사회복지관에 축하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대상을 수상한 만월종합사회복지관은 단순한 소식지 보다는 전달력과 편안함을 강조한 우수한 디자인 기획이 돋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