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렙타일페어 in 수원', 수원 컨벤션센터서 희귀 파충류 박람회 개최
'제11회 렙타일페어 in 수원', 수원 컨벤션센터서 희귀 파충류 박람회 개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11.03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제11회 렙타일페어 in 수원(11th Reptile Fair in Suwon)이 오는 11월 11일~12일 이틀간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올해 랩타일페어 대구를 시작으로 인천, 부산, 수원 등 전국에서 2만여 명이 넘는 관람객을 모은 랩타일페어는 파충류, 희귀반려동물 애호가에게 즐거운 볼거리를 선사했고 매 회 더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 그리고 더욱 강력한 컨텐츠를 가지고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11회 행사가 개최될 예정이다.

참가업체 80개, 이색애완동물(파충류, 절지류, 희귀식물 등) 100 여종, 최대 5,000여 마리 이상이 전시가 될 예정이다.

세계 각지의 다양한 파충류뿐 아니라 일반적으로 쉽게 볼 수 없는 희귀동물, 이색동물들을 한 장소에서 볼 수 있다. 특히, 최근 귀여운 이미지와 속눈썹이 매력인 ‘크리스티드게코(속눈썹 도마뱀)’는 랩타일페어의 트레이드마크라고 할 수 있다.

더욱이 이번 수원박람회에서는 지금까지 렙타일페어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었던 경매이벤트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전까지 이벤트성으로 이루어졌던 소규모 경매가 아닌 렙타일페어 사상 최초로 전문 경매 사회자의 진행 하에 이루어지는 정식 경매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며 박람회 기간동안 무한으로 끊임없이 진행되는 경매로 수원컨벤션센터 행사를 더욱 뜨겁게 달굴 것으로 예상된다.

제11회 렙타일페어는 스마트스토어, 자사몰 사전예매를 통해 3,000원 할인된 가격인 8,000원에 입장이 가능하며 네이버예매를 통한 사전예매시에도 2,000원 할인된 가격에 입장 가능하다. 물론 사전예약 기간 후에도 현장구매를 통해 입장 가능하며 미취학 아동 무료입장, 장애인 및 외국인은 현장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제11회 렙타일페어 in 수원은 11월 11일~12일(토~일) 수원 컨벤션센터 4층 대회의장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