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8회 경영지도사 합격자모임 성황리에 마치며 24년 대비 기출핵심이론 개강
제38회 경영지도사 합격자모임 성황리에 마치며 24년 대비 기출핵심이론 개강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11.03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아이파경영아카데미는 지난달 10월 14일 숭실대학교에서 키노프 주관으로 진행된 ‘제38회 경영지도사 합격자모임’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80명 이상의 많은 합격생들이 참석하여 신규 경영지도사로서의 정보공유와 기존 선배 지도사들의 실무적인 팁을 들으며 서로 멘토 멘티강의를 함께 하면서 인적네트워크를 형성하는 좋은 장이 됐다.

합격자모임을 주관한 키노프 측에서는 매년 많은 합격자들이 모이며, 실질적인 실무 현장에 도움이 되는 정보들을 공유 할 수 있는 장이되는 만큼 매년 더 유익한 강의와 좋은 만남들을 지속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아이파경영아카데미는 오는 11월부터 24년 대비 경영지도사 2차 과정을 위한 ‘기출핵심이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기출핵심이론은 2차 선행학습 하는 과정이며 24년도 경영지도사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마련되었다. 기초가 부족한 초시생 및 기존 수강생들을 위해 본격적인 수업에 들어가기 전 중요 핵심 포인트를 파악한다고 밝혔다. 오는 11월 19일 인적자원분야, 12월 2일 재무관리분야, 12월 9일 마케팅분야로 개강하는 오프라인 강의로 진행되며, 실강을 바탕으로 한 온라인 복습 강의를 통해 집에서 현장 강의를 생생하게 들을 수 있는 과정이다.

해당 과정은 최신 빈출 파트 및 최신 출제경향을 파악하여 목차별 기출문제를 통한 핵심이론과 시험유형 등을 제시한다. 기본반 개강 전 교재 목차를 통해 과목에 대한 흐름을 파악하고 단원별 주요 키워드와 답안해설을 제시하는 본 과정은 단기간 과목 파악을 위한 기본기를 쌓을 수 있도록 돕는다.

아이파 경영아카데미 관계자는 “24년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선행학습을 기획하며 2차 흐름에 대한 뼈대를 마련한 과정이다”라며, “아이파 경영지도사는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학습이 가능한 기관으로 다년간의 노하우로 쌓여진 수업을 통해 아이파와 함께 경영지도사를 도전해보기를 바란다”며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