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유학원 ‘해외 대학 입학 설명회’ 개최
종로유학원 ‘해외 대학 입학 설명회’ 개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11.03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41년 전통의 유학 전문 기업 종로유학원에서 오는 11월 19일 섬유센터 컨퍼런스홀에서 ‘해외 대학 입학 설명회’를 개최한다. 올해 고3 수험생과 예비 고3, 대학 편입을 희망하는 대학생 등 유학을 희망하는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수능 시험이 11월 16일 치뤄지고, 해외 대학에 관심있는 학생과 부모는 꼭 참석해볼만하다.

종로유학원 관계자는 “국내 대입은 한번의 수능으로 당락이 결정되지만, 해외로 눈을 돌리면 중하위권 학생들에게도 해외 우수 대학 진학의 기회가 열려있다. 3-5등급으로 영국 의대 약대 진학 과정이 가능하고, 7등급 검정고시로도 세계 50위권 대학에 진학, 5등급으로 미국 100위권 주립대 장학금 받고 진학한 사례 등이 있다. 따라서, 국내 대학보다 쉽게, 높은 랭킹의 해외 대학에 입학 하는 방법을 알아 볼 수 있는 4개의 설명회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번 설명회는 △ 영국 의대&약대 입학 방법과 전략 △ 세계랭킹 TOP 50위 영국 대학 입학 △ 미국 100위권 주립대 입학&장학금 △캐나다 1년 학업 후, 해외 명문대 입학이란 주제로 진행된다. 

설명회 중에도 별도의 룸에서 1:1 상담이 11시부터 5시까지 가능하며, 해외 대학 입학 설명회는 사전 신청제로 진행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