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만박스 돌파" 안국건강 ‘잔티움 나이트버닝’, CJ온스타일 ‘건전지’ 라이브커머스 단독구성 런칭
"5만박스 돌파" 안국건강 ‘잔티움 나이트버닝’, CJ온스타일 ‘건전지’ 라이브커머스 단독구성 런칭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11.08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안국건강)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안국건강이 8일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건강 전문 지킴이’(이하 건전지)’ 방송을 통해 ‘잔티움 나이트버닝’ 제품의 단독 구성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안국건강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잔티움 나이트버닝’은 체지방 감소와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지난 2021년 10월 첫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올해 11월 기준 누적 판매 5만 박스(1개월분 기준)를 돌파했다고 안국건강은 설명했다.

이날 오후 7시에 방송되는 라이브커머스는 개그우먼 심진화와 쇼호스트 고혜윤이 진행하는 CJ온스타일 채널 ‘건전지’ 라이브 방송에서 진행된다. ‘잔티움 나이트버닝’을 최종체감가로 구매 시 최대 35%의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고, 안국건강 주요 제품인 루테인 지아잔틴 플러스와 아이메가 rTG 오메가3 미니를 증정받을 수 있다.

이번 안국건강 ‘잔티움 나이트버닝’ 단독 구성은 CJ온스타일 ‘건전지’ 라이브커머스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방송 중 구매 인증 전원에게 2세트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5,000원, 3세트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15,000원을 증정한다. 또한 깜짝 퀴즈 이벤트로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구매왕 5명에게는 ‘잔티움 나이트버닝’ 1박스와 표예진 포토카드 세트를 증정한다.

CJ온스타일의 라이브커머스는 국내에서 가장 진보한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로 쇼호스트가 소비자들의 반응을 보면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할 수 있는 쌍방향 모바일 방송이다. 구글과 쇼핑 파트너십을 맺고,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본격 협업 방송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