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르방송제작사, 가을 키즈룩은 민사훈·김광제 키즈모델처럼
플로르방송제작사, 가을 키즈룩은 민사훈·김광제 키즈모델처럼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1.08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플로르 방송 제작사)
(사진제공/플로르 방송 제작사)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아역 방송 제작·매니지먼트 전문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2023년 가을을 맞아 총 9개의 ‘2023 FLOR autumn’ 기사 화보를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 관계자는 “여덟 번째 화보의 주인공은 키즈모델 민사훈 김광제 키즈 모델이다. 플로르 소속 키즈 모델로 활동 중인 두 배우는 각자 다른 매력을 뽐내며 촬영에 적극적으로 임했다. 긴장될 법도 하지만 특유의 사랑스러운 미소로 세트장에 행복 바이러스를 뿌린 민사훈, 김광제 키즈 모델의 2023 어텀 기사화보를 소개한다”고 전했다. 

민사훈 키즈 모델은 동그랗고 큰 눈이 매력적인 키즈 모델이다. 베이지색 세트장과 잘 어우러지는 아이보리색 자켓에 핑크톤의 맨투맨, 연청 바지를 매치해 꾸안꾸의 정석을 보여줬다. 살짝 컬을 내어 사랑스러움을 부각시킨 헤어스타일은 민사훈 키즈 모델의 매력을 끌어올리는데 한몫한다.

관계자는 "긴장한 기색 없이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준 민사훈 키즈 모델,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김광제 키즈 모델은 짙은 눈썹과 해맑은 미소가 매력적인 키즈 모델이다. 볼록한 이마를 드러내어 더욱 시원함을 강조한 헤어스타일로서 컬을 넣어 귀여운 이미지를 더했고, 진청바지를 살짝 롤업 하여 깜찍함을 더했다. 잘 어우러지는 파란색 티셔츠는 또렷한 이미지를 낼 수 있으며 잘 어우러지는 남색 야구점퍼는 간절기에 활용성도 챙기며 패셔너블한 이미지까지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관계자는 "촬영 자체를 즐기며 오히려 분위기를 주도하며 촬영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준 김광제 키즈모델의 칭찬이 많았다"며 "촬영장에서 집중력을 잃지 않고 끝까지 밝은 미소로 촬영을 마무리했다. 앞으로의 미래가 더욱 기대되는 두 키즈모델의 활동을 기대해달라”라고 덧붙였다. 

또한 “매월 발간 중인 키즈 패션 매거진 보나몽, 키라키즈는 매달 1일 교보문고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다양한 브랜드들과 협업해 수준 높은 화보 촬영을 진행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