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파타야서 ‘수원왕갈비’ 한식당 오픈
태국 파타야서 ‘수원왕갈비’ 한식당 오픈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11.10 14:33
  • 댓글 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태국의 파타야에 대규모 한식당 ‘수원왕갈비’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파타야의 대표적인 한국 식당을 목표로 한국에서 이호락 쉐프가 직접 파타야에 거주하면서 모든 레시피를 손보고 있다.  " 이호락 쉐프의 수원왕갈비 철학은 고기에서부터 나오기 때문에 소고기는 미국산소고기를  한국에서 공수받기도 하고 현지에서는 엄선된 호주산 와규등급 소고기 및 태국현지 최고등급 소고기를 사용하고 있다고 한다 "

파타야 수원왕갈비는 한국의 맛과 동일하지만 한국보다 저렴하게 제공되고 최상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호락 쉐프는 “일반적으로 갈비를 손질하는 것보다 수원왕갈비는 크기가 15cm 이상 되어야 하기 때문에 손질에 특별한 기술이 필요하고 숙달되어야 한다”며 “그런 이유가 일반적인 갈비와 수원왕갈비의 맛의 차이”라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오픈 후 현지인들도 파타야에서 가장 한국적인 정통 한국식당이 생겼다고 만족하고 있다”며 “이미 태국 전역에서 수많은 인플루언서들이 방문해서 한국의 맛을 즐기고 있고 이호락 쉐프와 인증샷을 찍는 것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파타야 수원왕갈비 한국식당이 파타야를 대표하는 한국식당으로 되기를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제니 2023-11-25 07:53:10
파타야 여행하면서 자주갔던 곳이네요.
쉐프님도 뉴스에서 보니 반갑네요.
파타야한식당중에 맛집으로 소문난 곳인데 뉴스까지 나오네요 ^^

한성희 2023-11-20 16:52:25
파타야한식당 중에 가장 선호하는 식당입니다.
태국 인플루언서때문에 알게 되었는데 위치는 좀 허허벌판에 있지만 엄청 크고 맛있는 한식당입니다.
태국 유명인사들이 많이 왔다 가서 유명해 졌다고 하는데 제가 갔을때도 태국 연예인들이 왔는지 사진찍은 사람들이 많았네요...한국에서도 많은 분들이 찾아 오는것 같았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집이랑 가까운데 있어서 자주 가는 식당인데 뉴스에서 봐서 신기하네요 ~~~
파타야맛집은 확실히 인정합니다.

채귀훈 2023-11-15 13:15:24
이번겨울에 태국가는데 들려봐야 겠네요.
수원에서 정말 맛있게 막었는데...

กิตติศักดิ์ 2023-11-12 11:14:26
ฉันอาศัยอยู่ที่พัทยาและฉันเห็นอาหารเกาหลีในละครเกาหลีมาเยอะมากและคิดว่าฉันอยากจะลองกินฉันดีใจมากที่มีร้านอาหารเกาหลีเปิดในพัทยา ฉันจองไว้เพื่อไปกับเพื่อนในสุดสัปดาห์หน้า ฉันหวังว่าสัปดาห์หน้าจะมาถึงอย่างรวดเร็ว~ ฉันรอคอยมันมาก

우성주 2023-11-12 11:05:01
파타야여행 중인데 한국식당 찾다가 기사 봤네요...
구글지도로 찾아가 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