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와이앤에프-제휴합시다, 업무 제휴 협약 체결
에코와이앤에프-제휴합시다, 업무 제휴 협약 체결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11.10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천연종이섬유제품을 연구하고 생산ㆍ판매하는 (주)에코와이앤에프(대표 이승)와 국내 제휴 전문기업 ㈜제휴합시다(대표 조종욱)가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에코와이앤에프는 종이섬유로 만드는 원단 및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 및 개발을 통해 해당 분야에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가지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높은 수준의 품질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기업이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에코와이앤에프’의 중·장기적 제휴 업무의 일환으로 B2B 신규 판로개척, 프로모션 제휴, 입점제휴, 멤버십서비스제휴, 브랜드콜라보 등을 통해 종이섬유 브랜드 ‘프레쉬핏’의 제품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제휴를 추진할 계획이다.

에코와이앤에프 이승 대표는 “가장 건강한 천연소재 중 하나인 종이섬유의 장점을 살려 다양한 고급섬유제품으로 발전시켜가고 있다”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새로운 신규 판로를 개척함으로써 양말, 홈웨어 외 침구, 잡화 등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제휴합시다 조종욱 대표는 “자사가 보유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에코와이앤에프만의 경쟁력을 내세워 다양한 제휴 및 협업을 통해 양사가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이끌어 내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