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코치(홍민아), 한무랑클럽 미녀호신술 단장 맡아
홍코치(홍민아), 한무랑클럽 미녀호신술 단장 맡아
  • 김민준 기자
  • 승인 2023.11.15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홍코치(홍민아), 한무도
사진제공 - 홍코치(홍민아), 한무도

[잡포스트] 김민준 기자 = 홍코치(홍민아)가 압구정 ‘한무랑클럽’ 미녀호신술 단장을 맡았다.

한무랑 호신술은 현대사회에 맞게 만들어진 ‘실용호신술’ 프로그램으로, 한국의 근현대무술 ‘한무도’ 를 기반으로 하며. 이 프로그램은 상황에 따른
적절한 대응법을 제공하여 주목받고 있고, 핵심 원칙은 상대를 제압하는 것이 아니라, 잘 피하고 잘 탈출하는 것으로, 현실적으로 가능한 호신술로 평가받고 있다.

사진제공 - 홍코치(홍민아), 한무도

이번 미녀호신술단은 운동, 건강, 뷰티, 교육, 와인, 쇼 호스트, 배우, 모델 등 각 분야의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다양한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호신술을 직접 배우고 수련하며 활동을 시작하는 단계이며, 이는 호신술을 스토킹, 직장 내 성희롱, 묻지마 폭행 등 여성을 대상으로 한 범죄를 예방하는 데 큰 도움이 되기 위해 홍코치(홍민아)와 한무랑과 함께 의기 투합해 커뮤니티 단체로 만들어지게 되었다.

 

사진제공 - 홍코치(홍민아), 한무도

한편 홍코치(홍민아)는 한국 필라테스 연맹이사와 오르벳 필라테스 마스터코치로 활동하고 있고, 뷰티니스스타 모델, 비키니 쇼트 부문에서 1위, 니카코리아 (NICA) 디바비키니 1위, 글로벌 뷰티피트니스 (GBF) 비키니, 모델 부분 1위 등 7관왕을 수상했으며, 현재는 SMT스포츠 채널 케이블TV ‘레전드 홍코치편’ 운동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