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발도시락 프랜차이즈 까뿌족, 유튜브서 점장 인터뷰 연속 공개
족발도시락 프랜차이즈 까뿌족, 유튜브서 점장 인터뷰 연속 공개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11.17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족발도시락 전문브랜드 까뿌족은 예비창업자들의 가이드가 되도록 공식 유튜브를 통해 현재 운영 중인 점주 인터뷰 시리즈를 연이어 공개 중이라고 밝혔다.

까뿌족은 혼자 6분이면 조리가 가능하도록 고안된 족발도시락 메뉴를 시그니처로 해 1인식사 수요에 적극 대응하고 있는 곳으로, 족발 메뉴를 도시락으로 즐길 수 있다는 희소성와 도시락 특유의 가성비가 이슈가 되면서 출점이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족발도시락 전문점에 대해 쉽게 이해하면서도 창업 아이템을 찾는 이들에게 족발도시락 창업 시장의 장점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성공창업 비결을 공개 중에 있다

까뿌족은 시판소스가 아닌, 족발업계 10년 이상 경력자의 비법소스를 활용하고. 단체주문 비중도 높은 도시락이라는 특성상 꾸준한 고객확보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점에서 경쟁력을 갖춘 것으로 알려져 있다. 

8평 수준의 소형매장에서도 창업할 수 있어 최소 비용으로 매장 효율성을 극대화 하면서도 간편조리 시스템을 구축해 초보자도 혼자 운영할 수 있어 고정비도 적다는 점도 장점이며 이런 부분을 유튜브에서도 상세히 안내 중이다.

까뿌족 관계자는 “까뿌족의 가맹점주님들이 안내하는 창업스토리는 많은 예비창업자분들에게 훌륭한 가이드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 까뿌족은 지속적으로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