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크라우딩 펀딩 킥스타터에서 인정받은 청소기, 몽땅 와디즈 펀딩 진행
글로벌 크라우딩 펀딩 킥스타터에서 인정받은 청소기, 몽땅 와디즈 펀딩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1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무선 청소기의 1/5의 무게, 15,000pa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세계에서 인정받은 청소기

삼성전자 출신 엔지니어 회사 블루필의 청소기 ‘몽땅’

볼링공 5개를 들어올리는 흡입력으로 화재
▲몽땅 청소기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와디즈 내에 소형 청소기가 볼링공 5개를 들어올리는 흡입력 시연 영상이 화재다. 그 주인공은 소형가전기기 전문 제조 스타트업인 블루필이 와디즈에서 사전예약을 오픈한 ‘소형 오브제 청소기 몽땅’ 이다.

몽땅 청소기는 앞서 미국 최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와 인디고고에서 한화 6억원 상당의 금액으로 펀딩에 성공한 제품이다. 핸디형 청소기의 크기에 건형 타입 무선 청소기에 견주어도 부족하지 않은 흡입력이라는 반응이다.

블루필은 삼성전자에서 독자적인 모터와 팬 기술을 인정받아 스핀오프한 기업으로 일반 BLDC의 성능을 뛰어넘는 BLDC++모터 개발에 성공하였다. 몽땅 청소기에도 차용된 BLDC++ 모터는 최대 75,000PRM까지 회전하며 기존 대형 무선 청소기들과 버금가는 높은 성능으로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한다. (1단: 6,000PA, 2단: 15,000PA) 특히 무선 청소기 몽땅의 무게는 535g으로 기존의 건형 타입의 무선청소기 무게의 5분의 1에 불과할 정도로 가볍다. 또한, 3종으로 구성된 기능성 노즐을 제공하여 높거나 좁은 공간에서도 상황에 맞게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몽땅 청소기

몽땅 청소기는 세련된 디자인의 무선 충전 스탠드로 청소기의 충전 편의성을 높였으며 물로 세척이 가능한 헤파필터를 사용하여 미세먼지 포집은 물론 유지관리의 편리함을 더했다. 이 외에도 디자인, 성능, 무게 등을 비교했을 때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며 만족감을 높였다.

블루필은 안전이 제일이라는 마음으로 소비자의 안전에 심혈을 기울인다. 국내 KC인증 및 배터리 안전인증, FCC 인증까지 취득한 안전한 제품이다.

블루필은 본 펀딩에 앞서 ‘알림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월28일까지 펀딩 알림 신청 후 본 펀딩에 참여한 서포터들 모두에게 헤파필터 2개와 프리필터 1개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펀딩 관련 자세한 내용은 블루필 몽땅 청소기 오픈예정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