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무즈, 가성비 가득 '블랙 프라이데이'… 최대 96% 할인
무무즈, 가성비 가득 '블랙 프라이데이'… 최대 96% 할인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11.21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무즈에센셜 럭키박스 판매, 벨리타앤보이즈, 나로 등 주목받는 인기 브랜드 특가 마련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키즈 앤 패밀리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무무즈(대표 이은주)가 역대급 가성비 상품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기획전을 진행, 1만여개의 상품을 최대 96%의 할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무무즈에센셜, 베베쥬, 삠뽀요&쁘띠뮤 등 대표 베스트 브랜드를 특가에 제안하는 ‘슈퍼빅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슈퍼빅세일 첫날인 21일에는 최대 10만원 상당의 무무즈 에센셜 럭키박스를 한정 판매한다. 럭키박스 상품은 무무즈에센셜의 상하세트와 티셔츠, 모자, 후디집업, 팬츠, 실내복, 맨투맨 티셔츠 중 랜덤으로 구성되며, 베이비와 키즈 각각 1만9천 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22일에는 벨리타앤보이즈, 호아따따, 비치스앤크림, 로토토베베, 나로 등 최근 주목받고 있는 인기 브랜드를 무무즈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다양한 겨울맞이 의류를 엄선한 ‘한정수량 하루특가’ 행사도 열린다. 바라클라바, 플리스와 스키복 세트, 털부츠와 털실내화, 입는 담요, 핫팩과 목폴라 티셔츠, 눈놀이 잡화, 패딩 등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되었으며, 21일에는 로로샤의 밍크레깅스를 900원 특가에 판매하고, 패딩과 점퍼, 부츠 상품도 최대 80% 할인하는 등 역대급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고객 만족도가 높은 리뷰 아이템을 모은 ‘잘산템’과 ‘균일가 상품’, ‘에센셜 블프’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무무즈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 222개 한정으로 선착순 20% 쿠폰을 제공한다. 누구나 이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과 배송비 할인 쿠폰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무무즈 이은주 대표는 "한 해동안 무무즈를 사랑해주신 고객에 감사의 의미로 역대급 할인 혜택과 쿠폰을 제공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많은 분들이 실속있는 쇼핑을 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고, 원하는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