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고,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성료
뷰티고,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성료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11.24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뷰티 예약 애플리케이션 뷰티고는 지난 11월 18일 토요일부터 19일 일요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큐브 엔터테인먼트 1층 카페에서 뷰티, 패션 팝업스토어를 진행하여 2일간 총 방문자 약 2,000명 정도로 성공적인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마쳤다고 밝혔다. 

뷰티 브랜드와 패션 인플루언서, 쇼핑몰들이 한 곳에 모여 다양한 전시 체험과 이벤트 등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었으며, ‘아티 청담’ 대표원장,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 원장’이 2일간 진행한 메이크업 쇼로 방문자들에게 한층 더 많은 볼거리를 제공했다.

지난 15일 뷰티고 앱에 ‘AI 퍼스널컬러 진단’ 기능이 탑재되어 오프라인 행사 당일 퍼스널컬러 진단 결과지를 보여주면 결과에 맞는 엽서지를 제공했으며, 받은 엽서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 시, 선착순으로 2일동안 매드피치(MAD PEACH) 립 제품 700개와 베테제(VETEZE) 목도리 또는 장갑 총 300개 중 하나를 택할 수 있는 증정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뷰티고 측에서 준비한 무료 수정메이크업과 무료 퍼스널컬러 진단 이벤트는 엽서를 보여줘야지만 참여 가능하게끔 진행했다. 참여 부스로 뷰티 브랜드는 VT코스메틱(VT COSMETICS), 피카소(PICASSO), 매드피치(MAD PEACH), 바이아우어(by:OUR)가, 패션 브랜드는 첫째 날 인플루언서 19팀, 둘째 날 쇼핑몰 브랜드 13곳이 참여했다. 아울러 무료 수정 메이크업에는 청담 뮤아이(muu.i), 미유(MIYUTEAM)에서, 무료 퍼스널컬러 진단에는 청담 뮤아이 소속 웜앤쿨(warmncool)과 금옥살롱(goldok)에서 참여했다. 

다양한 이벤트와 샘플 증정 이벤트로 뷰티고 팝업스토어에서만 받아볼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었으며, 2일 운영 기간에 한해 현장에서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했다.

뷰티고 황방훈 대표는 “정성껏 준비해 주신 파트너 분들과,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생각지도 못한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참석자들에게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감사의 말씀 전달드리며, 내년 2월쯤 진행하려고 하는 2회 오프라인 행사 때에는 더욱 탄탄하게 준비하여 맞이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