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브릭소파 브랜드 ‘패샤’, 4~6인용 모듈쇼파 및 호텔침대, 6인용식탁 패키지 선보여..
패브릭소파 브랜드 ‘패샤’, 4~6인용 모듈쇼파 및 호텔침대, 6인용식탁 패키지 선보여..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19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패샤소파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신혼 혼수, 입주가구 추천브랜드 ‘패샤소파’는 40년 간 가구를 생산 유통해 온 토탈 리빙 브랜드로 자체 제작 및 직접 유통 등으로 마진을 최소화하면서 우수한 품질의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기능성 소재인 아쿠아이지클린 신소재 패브릭를 적용한 아쿠아클린 텍스쇼파, 임팔라쇼파 등 다양한 소파를 앞세워 혼수 가구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고 있으며, 사하라소파, 노바텍스쇼파 등 비교해 추천을 받을 수 있다.

‘패샤소파’의 4~6인용 패브릭소파는 감성 패브릭 라인으로 생활 발수기능이 뛰어난 유럽산 신소재 원단을 적용해, 신축성이 떨어지는 일반적인 기능성 원단과는 달리 탄력감과 손에 닿는 부드러운 텍스쳐를 살린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한 제품이다.

특히 깐깐하기로 소문 난 유럽 친환경 인증인 OEKO-TEX STANDARD 100인증을 획득한 패브릭으로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으며, 마모도 테스트는 물론 라돈 검출 테스트 역시 통과한 제품이다.

한편 일산가구단지, 시흥가구단지 직영점을 운영중인 패샤에서 선보이는 호텔침대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씰리 템퍼 썰타 제품 이외에도 100프로 인체무해 무독성 천연 소재로만 제작된 프리미엄 수입 침대매트리스로, 건강한 수면생활을 원하는 신혼부부들의 혼수침대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신혼가구패키지 품목인 6인용 식탁은 100% 천연광물을 고밀도로 압축한 후 1200~1400도 사이의 고온에서 구워 만든 친환경 이태리 (포세린) 천연통세라믹 제품으로, 수분 흡수율이 낮아 세균번식이나 음식물로 인한 오염이 쉽게 발생하지 않고 간단한 물청소로도 관리가 가능해 새것처럼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가구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경기도광주가구단지, 수원동탄가구단지 등 “전국 매장에서는 신혼가구패키지를 기본 할인에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번 행사는 11월1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전하며” 가까운 직영점 방문시 이벤트 전 기간이라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수 있다.  4인용페브릭소파 & 친환경 통가죽쇼파는 매장추천 추가 5%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고, 1500 또는 1600퀸사이즈 매트리스와 침대프레임, 6인용 세라믹식탁 역시 매장추천 추가5%할인을 적용 받을 있다”고 말했다. 

신혼가구패키지전과 전품목 특가할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 및 남양주마석가구단지(공단), 김해부산가구거리 등 각지점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으며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매장에 직접 방문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