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바이오로직스, 출범 후 첫 대졸 신입사원 채용
롯데바이오로직스, 출범 후 첫 대졸 신입사원 채용
  • 성현주 기자
  • 승인 2023.11.2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바이오로직스)
(사진=롯데바이오로직스)

[잡포스트] 성현주 기자 = 롯데바이오로직스는 다음 달 10일까지 대졸 신입사원 채용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롯데바이오로직스가 지난해 출범 이후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모집 분야는 ▲경영관리 및 기획, HR, 지원, 재무 등을 포함한 경영지원 ▲배양 및 정제, 엔지니어링, 품질관리 등을 포함한 공정·생산으로 총 2가지다.

모집 대상은 2024년 2월 졸업 예정자를 포함한 학사 학위 소지자로, OPIC IM3, 토익스피킹 레벨6(IM3 또는 130점) 이상의 어학 성적을 보유하고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전형, 온라인 인·적성 전형, 면접 전형 등을 거친 합격자는 내년 2월 중 입사할 예정이다.

서류 접수는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롯데바이오로직스는 신입사원들의 안정적인 업무 적응과 소프트 랜딩을 위한 취지로 자체 개발 ‘온보딩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에게 조직 및 산업 이해도 증진을 위한 교육, GMP(우수의약품제조품질관리) 교육, 그룹 이해도 증진을 위한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롯데바이오로직스는 별도 마감일이 없는 상시 인턴십 제도인 '오픈이노베이션 인턴십' 제도도 두고 있다. 별도의 마 감일이 정해지지 않은 상시 제도로, 근무 기간 또한 상황에 맞춰 회사와 조율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