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궈푸마라탕 & XGIMI 먹방챌린지 콜라보 천만원 상당 경품 제공
양궈푸마라탕 & XGIMI 먹방챌린지 콜라보 천만원 상당 경품 제공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11.28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양궈푸마라탕 홍대점에서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마라탕 마니아’들을 위한 먹방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한 시간 내에 국물을 제외한 모든 식재료를 먹어야 하고 1인 도전만 가능하다. 성공 시 식사비 전액 지원, 실패시 식사비의 50%를 지불해야 한다.

먹방챌린지는 홍대점에서만 진행 예정이며 미션은 총 2단계로 나눈다. 1단계 미션은 1.6kg의 재료를 20분의 제한 시간 내에 모두 먹어야 하며 2단계 미션은 3kg의 재료를 30분의 제한 시간 내에 모두 섭취해야 한다. 모든 재료는 양궈푸마라탕 홍대점에서 선택하여 제공한다.

1단계 미션은 누구나 도전할 수 있으며 2단계 미션은 구독자 1천명 이상을 보유한 유튜버를 대상으로 한 이번 챌린지는 사전 예약을 통해 하루 최대 10명까지 도전할 수 있다.

양궈푸마라탕 먹방 챌린지에 도전한 도전자들에게 1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상품권을 지급하며 1월 1일 이벤트 종료 후 먹방챌린지 1단계 최단 기록 보유자 3명에게는 ▲1등 헬로플러스 ▲2등 Elfin 엘핀 ▲3등 모고프로를, 2단계 최단 기록 보유자 3명에게는 ▲1등 호라이즌 ▲2등 엘핀 ▲3등 모고프로를 총 6명을 선발하여 XGIMI 빔프로젝터 등 총 1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중국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압도적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양궈푸마라탕은 한국을 비롯해 일본, 미국, 영국, 싱가포르, 호주, 캐나다, 말레이시아 등 18개 국가에 진출해 6500여개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양궈푸마라탕 관계자는 “2023년 연말을 맞아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먹방 유튜버 및 마라탕 마니아들을 위해 먹방챌린지를 준비했다.” 면서 “화끈한 마라탕으로 겨울 추위를 이겨내고 싶은 먹방 유튜버들의 많은 도전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