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다섯째 주 채용] 현대·DL·동아 등 자동차·건설업 신입 채용 활발
[11월 다섯째 주 채용] 현대·DL·동아 등 자동차·건설업 신입 채용 활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3.11.30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진학사 캐치)
(자료=진학사 캐치)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에 따르면 현대자동차, 현대케피코, 현대오토에버, DL건설, 동아건설산업 등 자동차 및 건설업계 신입사원 채용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현대자동차에서 내달 1일부터 14일까지 ‘12월 각 부문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연구개발, 디자인, 생산/제조, 사업/기획, 경영지원, IT 등이다. 학사/석사 학위 소지자 혹은 24년 2월 졸업 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 전형 △AI면접/인성검사 △1차면접(화상) △2차면접(대면) △채용검진 △입사 순이다. 채용설명회인 메타버스 Job Fair는 12월 7일에 직무별로 진행 예정이다.

현대케피코에서 내달 10일까지 ‘2024년 상반기 신입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연구직(제어기 회로설계, EV충전기 SW개발 등), 일반직(제어기 공정기술, 전기설비 관리, 기술영업 등)을 나누어 직무별로 채용한다. 근무지역은 경기도 군포이다. 대학(원) 졸업자 혹은 24년 2월 졸업예정자, 공인어학성적 보유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면접전형 △채용검진 △최종전형/합격 순이다.

현대오토에버에서 내달 4일까지 ‘경영지원 부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HRM, HRD, IR이며 근무지역은 서울이다. 학사/석사 학위 소지자 혹은 24년 2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전공은 무관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인성검사&과제테스트 △면접전형 △채용검진 △입사 순이다.

DL건설에서 내달 12일까지 ‘2024년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건축, 토목, 설비, 전기 등 총 10개이다. 근무지역은 직무별로 전국 현장 또는 서울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AI종합역량검사 △1차 실무면접 △2차 임원면접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학사 이상 졸업자 혹은 24년 2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찾아가는 캠퍼스 채용상담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페이지에서 사전신청 가능하다.

동아건설산업에서 내달 10일까지 ‘2024년 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건축, 토목, 상경이다. 근무지역은 서울 본사와 전국 현장이며 채용인원은 각 직무별로 두 자릿수이다. 학사 이상 졸업자 혹은 24년 2월 졸업예정자, 직무 관련 전공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실무면접 △심층면접 △최종합격 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