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반민정, K-브랜드어워즈 탤런트 부문 연기대상 수상
배우 반민정, K-브랜드어워즈 탤런트 부문 연기대상 수상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12.03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배우 반민정_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배우 반민정, K-브랜드어워즈 올해의 연예인 대상, 탤런트 부문 연기상을 수상했다.

반민정은 지난 1일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컨벤션 홀에서 진행된 ‘제 6 회 K-브랜드 대상 어워즈’에 참석, 올해의 연예인 대상 ‘탤런트 부문대상 연기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K-브랜드 대상 어워즈’는 K브랜드방송진흥원이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K브랜드 대상, 연예인 대상, 국제소비자 대상, 2023 대한민국 보건의료 대상, K팝 대상, 올해의 언론인 대상 등 문화·연예·예술인을 대상으로 한 해 동안 문화 콘텐츠의 진흥과 발전을 도우며 각 분야에서 활약한 인물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사진 = 배우 반민정
사진 = 배우 반민정

드라마 ‘금이야옥이야’에서 엉뚱하고 귀여운 미술학원 원장 장호랑 역을 맡았던 반민정은, 강렬한 존재감과 진한 여운을 남기는 신스틸러로 활약을 하면서도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했다.

반민정은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대중들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분께 주어지는 상이라 더 의미가 깊네요. 위로와 감동을 주는 배우로 여러분 곁에 더 가까이 다가가겠습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한 연말되셔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기분 좋은 수상 소식을 알린 반민정은 ‘ 제20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에서 이미 연기상(드라마 각시탈)을 수상한 바 있어 앞으로의 연기 행보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