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투숙객 대상 윈터빌리지 할인 프로모션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투숙객 대상 윈터빌리지 할인 프로모션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12.04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가 투숙객을 대상으로 라테라스 윈터빌리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라테라스 리조트는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아름다운 오션뷰를 누릴 수 있는 여수 호텔이다. 푸른 여수바다와 일직선상에 머무는 인피니티풀이 매력적인 곳으로, 낙조가 질 무렵 인피니티풀에서 아름다운 일몰을 바라보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라테라스 리조트의 또 다른 특징은 사계절 날씨와 관계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있다는 점이다. 실내수영장을 비롯해 귀여운 물놀이 시설 및 키즈 슬라이드존을 갖춘 키즈워터파크 덕분에 가족 단위 고객도 많이 찾는 곳이다.

리조트 내 다양한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어 편리한 여수 여행이 가능하다. 편의점은 물론 본사 인증 바리스타가 상주하는 투썸플레이스 등이 있다. 또 BHC치킨, 마린테리아, XOXO핫도그&커피를 비롯해 고급 BBQ 플레이스가 실내외로 준비되어 있다.

라테라스 리조트는 특별한 겨울 콘텐츠도 선보인다. 11월 3일부터 시작되어 내년 2월 초까지 운영하는 라테라스 윈터빌리지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즐기려는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인 콘텐츠다. 이곳에서 다양한 놀거리와 즐길거리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라테라스 윈터빌리지에서는 풍선 터트리기, 야구게임, 농구게임 등이 마련된 카니발 게임존을 비롯하여 공룡라이더와 미니 포크레인, 범퍼카, 40인승 회전목마, 25인승 크리스마스 기차 등의 어트랙션도 이용 가능하다.

특히 라테라스 리조트 투숙객에 한하여 라테라스 윈터빌리지 이용 시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라테라스 윈터빌리지 티켓을 포함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제공 중이며, 이와 관련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테라스 관계자는 “라테라스 윈터빌리지는 마법 같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면서 “투숙객에 한하여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한 이벤트도 진행 중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