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제4지역, 우산동 돌봄이웃에 김장 나눔
국제라이온스협회 제4지역, 우산동 돌봄이웃에 김장 나눔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3.12.04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지역 소속 12개 라이온스 클럽 모여 합동봉사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국제라이온스협회 제4지역(총재 김철옥)은 지난 2일 겨울 김장철을 맞아 돌봄이웃을 위해 김장김치 50박스(300만원 상당)를 광산구 우산동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추운 김장철 상대적 박탈감을 느낄 우리 주변 돌봄이웃을 위해 봉사하고 싶다는 국제라이온스협회 제4지역 회원들의 뜻이 모여 이뤄졌으며, 주말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회원들이 모여 직접 김치를 담가 그 의미를 더했다. 기탁된 김치는 우산동 돌봄이웃에게 소중히 전달될 예정이다.

제1지대(위원장 김동준)는 광주청록LC, 광주첨단LC, 광주첨단여성LC 제2지대(위원장 임주형)는 대광LC, 서석LC, 담양여성LC 제3지대(위원장 고영진)는 서광주LC, 중광주LC, 전라도LC 제4지대(위원장 이명귀)는 광주CEO LC, 광주광일LC, 광주하이원LC이 모여 구성된 국제라이온스협회 제4지역은 매달 복지시설을 찾아 후원과 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저소득층 학생에게 장학금을 후원하는 등 선행을 이어가 지역사회에 봉사정신을 고취시키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이날 김치나눔 행사에 참석한 최성국 제4지역 부총재는 “즐거운 봉사가 신명나는 지역사회를 조성한다는 슬로건 아래 여러 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뜻을 모았다”고 전했다.

최정광 우산동장은 “우산동 돌봄이웃을 위해 후원해주신 국제라이온스협회 제4지역 소속 라이온스클럽 회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날씨가 추워질수록 마음까지 몹시 추울 우리 주변 돌봄이웃 한 분 한 분께 소중히 전달하겠다”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