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스떼’ 마르지아클리닉 관리 프로그램, 후기 이벤트 실시
‘홀리스떼’ 마르지아클리닉 관리 프로그램, 후기 이벤트 실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12.04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피부관리 샵 ‘홀리스떼’가 마르지아클리닉 관리 프로그램에 대한 인스타그램 고객 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재 전국 홀리스떼 지점에서는 마르지아클리닉 관리 프로그램을 받고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남겨주는 고객에 대해 10만원 상당의 홈케어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12월 31일까지 진행되고 있다. 홀리스떼 지점에서 관리 받고 후기를 게시만 해도 누구나 100% 선물이 증정되는 이벤트로 몸의 체온이 함께 낮아지기 쉬운 겨울철에는 'Donna+ body' 관리 프로그램을 추천한다.

'Donna+ body'는 지난 5월 성황리에 런칭 된 마르지아클리닉의 프로그램으로 자신의 신체를 사랑하고 싶은 모든 여성들의 삶에서 맞이하게 되는 중요한 순간들이 빛나는 터닝포인트로 바뀔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바디 슬리밍 케어 관리다.

이 관리법은 열 활성작용을 가진 성분이 몸의 중심인 복부를 따뜻하게 하여 면역력을 끌어 올림과 동시에 미세 순환을 활성화시키면서 겨울철에 복부에 집중되기 쉬운 지방과 오렌지 필 피부를 정돈하고 드레이닝하여 복부와 옆구리의 라인을 정돈해주는데 도움을 준다.

홀리스떼 관계자는 “우리 몸은 겨울철 면역력이 떨어지지 않게 하기 위해 스스로 지방을 축적하여 다른 계절보다 체중이 쉽게 늘어난다. 홀리스떼의 마르지아클리닉 슬리밍 케어 관리는 겨울철에 가장 먼저 지방이 쌓이기 시작하는 여성들의 아랫배 고민을 해결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다가오는 2024년 새롭게 태어나기 위해 바디 디자인 계획이 있다면 스파&에스테틱 전문브랜드인 홀리스떼와 함께 섬세하고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만들어 나가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