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K브랜드 한복 모델 선발대회 성료 "한복을 아름다움을 전하다"
2023 K브랜드 한복 모델 선발대회 성료 "한복을 아름다움을 전하다"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12.05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2023 K브랜드 한복 모델 선발대회_한복런웨이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지난 1일 제6회 K브랜드 문화축제 및 K브랜드 한복모델 선발대회가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켄벤션 홀에서 성황리 개최됐다.

(재)월드프레스센터, (재)국제언론인클럽이 주최하고, K브랜드방송진흥원 주관, 김정아 우리옷, 피어나엔터테인먼트가 공식 후원한 이번 대회는 한복의 아름다움과 전통을 널리 알리기 위해 개최된 행사다.

많은 참가자들이 자신의 아름다움과 한복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었고, 심사위원들은 어려운 결정을 내리기 위해 깊은 고민을 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참가자들이 한복을 착용하고 런웨이를 걸으며 자신의 매력을 발휘할 수 있었다. 또한 참가자들이 한복을 착용하고 그 아름다움을 최대한으로 발휘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돋보였다.

사진 = 2023 K브랜드 한복 모델 선발대회_수상자 기념촬영

심사위원들은 참가자들의 외모뿐만 아니라 자신들이 한복을 어떻게 소화하고 표현하는지에 대해서도 평가했다고 전했다. K브랜드 한복모델 선발대회 우승자는 매우 어려운 결정을 통해 선발됐다.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퀸 -배예인

∎진(眞) - 김한나

∎선(善) - 강민제

∎미(美) - 최효영

골드(유미애, 최미라, 윤수민, 백채이, 송가연, 홍민서, 고에스더, 조수하)

한편 조직위원장 K브랜드방송진흥원 김원국 이사장은 "k브랜드 한복 모델 선발 대회는 한복의 아름다움과 전통을 널리 알리기 위한 소중한 기회였습니다. 이번 대회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한복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더욱 깊게 가질 수 있었고, 한복 산업의 발전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k브랜드는 한복의 아름다움과 전통을 계속해서 세계로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