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티즌, 신규 앱 런칭 기념 '금수저 증정' 이벤트
메티즌, 신규 앱 런칭 기념 '금수저 증정' 이벤트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12.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미식 콘텐츠 플랫폼 메티즌이 앱 런칭 기념 ‘금수저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지난 1일 밝혔다.

메티즌은 다양한 미식 취향을 다루는 플랫폼으로 지난 1년여간 3천만뷰 이상의 콘텐츠 뷰어수를 보이며 미식에 대한 새로운 정의를 알렸다.

현재 인스타그램을 통해 3만여명의 팔로워와 다양한 미식 이야기를 나누고 있으며 지난 10월 26일부터 28일까지 압구정 블랑제리 띠띠빵빵과 젤라테리아 펠앤콜과의 콜라보를 진행하여 완판 신화를 기록한 바 있다.

메티즌은 더욱 많은 미식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12월 1일 앱을 런칭했으며 최근 앱 정식 런칭 전 하루 만에 6,800명의 회원을 모집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12월 1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참여는 모바일 앱 설치 후 ‘내 금수저가 되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달면 참여가 완료되며 선착순으로 댓글을 달아준 500명을 대상으로 커피 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금 2돈을, 2등에게는 15만원 상당의 한우 선물세트도 증정할 계획이다.

메티즌 관계자는 이번 앱 출시를 통해 모바일 접근성과 편의성을 끌어올려, 더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미식 취향을 나눌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