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모델 겸 쇼호스트, 오엘라주얼리 김진하 이사
[인터뷰] 모델 겸 쇼호스트, 오엘라주얼리 김진하 이사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3.12.08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활발한 모델 활동을 펼치며 주얼리 분야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오렐라주얼리의 김진하 총괄이사를 만나 주얼리를 향한 꿈과 아룸다움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다.

Q1. 오엘라주얼리는 어떤 브랜드인가요?

오엘라주얼리는 한국의 주얼리 브랜드입니다. 오엘라주얼리는 다양한 디자인과 고품질의 보석으로 유명하며, 반지, 목걸이, 팔찌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어요. 또한, 오엘라주얼리는 소중한 순간을 기억하기 위한 특별한 선물로도 인기가 있는 브랜드입니다.

Q2. 화장품 모델을 오래 하셨는데 주얼리를 하게 된 동기가 있을까요?

주얼리와 뷰티에 관심이 많은 저는 주얼리상품과 뷰티상품을 대상으로 하는 쇼호스트로 활동하고 싶어서 쇼호스트 전문 양성 학원을 다니며 쇼호스트로 발돋음하게 되었고 이후 오엘라주얼 대표님이신 문성주 대표님을 인연으로 주얼리 사업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Q3. 모델일을 하면서 기억에 남는일은?

광고 촬영이나 런웨이 쇼와 같은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관련 전문가들과 네트워킹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는 기회와 주얼리 광고모델로 사람들에게 아름다움을 알리고 저 또한 스타일리시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저에게는 뜻깊은 나날들이고 소중한 추억입니다.

Q4. 오엘라주얼리 총괄이사님으로 계시는데 오엘라주얼리 어떻게 브랜드화 계획이 있는지?

오엘라주얼리 세컨브랜드 전개 중에 있으며 현대적인 감각과 주얼리 상품의 미적인 가치와 밝은 아름다움을 강조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새로 탄생시켜 고객들에게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주얼리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또 해외로 진출해 세계적으로 주얼리의 아름다움을 알릴 계획입니다.

Q5. 2024년 계획이 있다면?

저에게는 또 다른 도전이고 저의 꿈을 현실화할 수 있는 기회가 열리는 해가 될것입니다. 주얼리 브랜드로 새출발하는 주얼리 회사의 비전, 목표, 경쟁 전략, 마케팅 전략 등을 구체화하는 비즈니스 계획을 잘 세워서 고객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 생산 과정, 재료 선택 등을 고려하여 제품을 개발하고 주얼리 패션쇼와 해외협업을 맺어 세계적으로 미학을 알릴 수 있는 대표 주얼리로 자리잡도록 하는것이 저의 꿈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