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애견간식 판매 결합, ‘무인플러스마트 수원구천점’ 오픈
밀키트·애견간식 판매 결합, ‘무인플러스마트 수원구천점’ 오픈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12.12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무인플러스마트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무인매장 프랜차이즈 무인플러스마트가 경기도 수원시 구천동에 밀키트와 애견간식을 판매하는 무인편의점 형식으로 오픈했다.

수원구천점은 유동인구가 풍부하고, 소비력이 높은 지역으로, 무인플러스마트는 이러한 수원구천점의 특성을 고려하여 밀키트와 애견간식을 판매하는 무인편의점 형식으로 운영하기로 했다.

밀키트는 1인 가구 증가와 함께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으로, 수원구천점은 다양한 종류의 밀키트를 판매함으로써 다양한 고객층을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밀키트는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인기가 많다. 또한, 밀키트는 다양한 종류의 요리가 포함되어 있어, 식단의 다양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애견간식은 반려동물 키우는 가구 증가와 함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상품으로, 수원구천점은 애견인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애견간식은 반려동물의 건강과 영양을 고려하여 만들어진 제품으로, 반려동물의 건강을 생각하는 애견인들에게 인기가 많다.

무인플러스마트 관계자는 “수원구천점은 밀키트와 애견간식을 판매하는 무인편의점 형식으로 운영함으로써, 사계절 내내 안정적인 매출을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지역 특성과 고객 수요를 고려한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확대하여, 창업자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지원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무인플러스마트는 매출 부진 점포에 대한 창업보증지원도 시행하고 있다. 1년 내 부진점포 본사위탁경영 실패 시 창업비용 100%를 환불해주는 제도로, 창업자들의 안정적인 경영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되었다.

무인플러스마트 관계자는 “매출 부진 점포 창업보증지원은 창업자들의 실패 위험을 최소화하고, 안정적인 경영을 통해 성공적인 창업을 이끌어내기 위한 제도”라며, “앞으로도 창업자들의 성공을 위해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