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위캔버스, 메타버스 교육 ‘순간 포착, 위캔버스 퀴즈 이벤트’ 진행
EBS 위캔버스, 메타버스 교육 ‘순간 포착, 위캔버스 퀴즈 이벤트’ 진행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3.12.13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국내 최초의 3D 기반 EBS 교육 메타버스 ‘위캔버스(WeCanVerse)’가 2023년 계묘년을 마무리하며 오는 17일까지 ‘순간 포착, 위캔버스 퀴즈 이벤트’를 선보인다.

초·중등 교사와 학생을 비롯해 올 한 해 위캔버스를 사용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간단한 퀴즈 풀이 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응모한 교사와 해당 학급 전체 학생에게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1등에 선정된 교사 2명과 학급에는 에어팟과 펭수 파우치를, 2등 교사 5명과 학급에는 푸름 에어램프 원목 스탠드와 간식세트를, 3등 교사 10명과 학급에는 싸바싸바 애플슬림컷 다이어트스틱과 펭수 노트를, 4등 교사 20명과 학급에는 안야(ANYAH) 트래블키트 465와 펭수 스티커를 각각 선물로 보내준다. 또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1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위캔버스 수업 관련 SNS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의 SNS 채널에 EBS 메타버스 ‘위캔버스’ 사용 후기를 사진과 함께 남기면 된다.

지난 4월 베타서비스로 출범한 EBS 위캔버스는 공교육 교과 과정과 연계한 체험형 학습 콘텐츠와 함께 학급 운영에 필요한 학습관리시스템(LMS) 등의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는 EBS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톡 채널에 위캔버스를 검색하여 1:1 문의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