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벤처스, 기업 매출 증대를 위한 서비스 런칭
㈜스카이벤처스, 기업 매출 증대를 위한 서비스 런칭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12.13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드리스 커머스(샵바이) 연동을 통한 쇼핑몰 기능 통합 서비스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디지털 마케팅 선두주자인 종합광고대행사 ㈜스카이벤처스는 NHN커머스 해드림 서비스와 제휴를 체결하고, O2O 서비스와 쇼핑몰을 통합한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이번에 개발된 통합 솔루션은 배달을 필요로 하는 프랜차이즈 기업들이 자사 서비스를 통하여 배달 주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에 쇼핑몰 서비스를 통합한 플랫폼으로, 사용자들이 직접 다양한 상품을 선택하고,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년간 대형 기업들의 디지털 마케팅을 수행하면서 프랜차이즈 시장에서의 서비스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구상해온 스카이벤처스는 구매 고객에게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쇼핑몰을 함께 제공하여, 고객이 주문 서비스 이후에도 다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쇼핑 커머스 통합하여 추가적인 매출 확장을 기대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스카이벤처스는 자체 O2O 솔루션에 쇼핑커머스를 연결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다량의 접속자 트래픽 분산에 적합한 NHN커머스의 클라우드 커머스 플랫폼 '샵바이(shop by)'를 활용하고, 해드림 서비스와 제휴해 통합 서비스를 원활하게 운영할 수 있게 준비하고 있다.

스카이벤처스 이진웅 대표이사는 ‘B’ 사의 통합솔루션 구축사업을 필두로 하여 마케팅과 서비스가 하나의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게 만들어가겠다고 밝혔고, 특히 이벤트나 프로모션으로 많은 사용자들이 몰릴 경우를 대비하여 샵바이 플랫폼을 활용한 통합 개발을 통하여 많은 사용자들이 더욱 편하게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시장에 맞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