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 수험생 위한 ‘기초 입문서 무료 배포’ 진행
해커스 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 수험생 위한 ‘기초 입문서 무료 배포’ 진행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12.15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제35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많은 가운데, 해커스 챔프스터디의 공인중개사 교육 전문 브랜드 해커스 공인중개사가 ‘공인중개사 기초 입문서 무료 배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공인중개사 기초 입문서 무료배포’ 이벤트를 통해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최신 기초 입문서와 강의를 배송비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공인중개사 1차, 2차 입문서 2권의 교재와 함께 전 과목 교수진의 최신 입문강의를 받아볼 수 있다. (*비매품, 강의 15일간 이용 가능)

해당 공인중개사 기초 입문서는 기초 지식이 없는 왕초보 수험생도 쉽게 기초를 쌓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단순 요약본이 아닌, 공인중개사를 시작하는 초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하는 기초개념과 용어까지 2024년 공인중개사 시험 트렌드에 꼭 필요한 내용을 담았다.

또한, 쉽고 자세한 용어 설명과 사례를 통해 개념을 정리할 수 있고, 핵심 포인트도 정리되어 있어 수험생들이 재미있고 쉽게 공부할 수 있다.

실제로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강의 수강 후 공인중개사에 합격한 전*현 씨는 “해커스 입문서가 정말로 알짜배기를 잘 담아 놓았다고 생각됩니다. 덕분에 입문서 만으로도 민법과 학개론의 뼈대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에서는 공인중개사 학원 강의 및 인강, 공인중개사 자격증, 공인중개사 교재 등 다양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