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한시장 마사지 '아지트 멀티플렉스' 서비스 관광객들에게 호평
다낭 한시장 마사지 '아지트 멀티플렉스' 서비스 관광객들에게 호평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12.15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최근 동남아 여행지 1등으로 떠오르는 다낭은 날씨가 포근하고 볼거리가 많아 추위에 지친 한국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베트남 다낭 여행 중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관광지는 다낭한시장, 다낭바나힐, 영흥사, 핑크성당, 오행상 등이 있다. 다낭은 특유의 습하고 더운 날씨 때문에 관광지를 열심히 다니다 보면 피로해지기 쉽다. 때문에 1일 1마사지를 하는 관광객이 많다.

다낭 한시장 맛집 -> 다낭 마사지로 이어지는 코스로 매일 여행을 즐겨도 괜찮은 이유는 다낭에서는 한국의 1/3도 채 되지 않는 가격에 최고급 오일 마사지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수많은 마사지샵 중에서도 유독 눈에 띄는 곳이 있다. 바로 다낭 '아지트 멀티플렉스'이다. 이곳은 스파와 네일, 이발소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다낭 유일의 복합 스파 공간으로, 최신 인테리어와 깔끔한 건물에 다양하고 전문적인 뷰티 및 마사지 서비스가 가능하다. 

아지트 멀티플렉스 1층에는 다낭 맛집으로 알려진 냐벱 한시장점이 위치해 있으며, 다낭 마사지, 이발관, 네일아트, 쇼핑 등 여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스톤마사지, 아로마마사지, 포핸드마사지, 풋마사지 등 모든 마사지를 제공하고, 어린이를 위한 성장 마사지도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다낭과 호이안에서 많이 찾는 네일케어, 패디케어, 바버삽 서비스까지 제공되어 고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현재 다낭 아지트 멀티플렉스에서는 고객 감사 서비스로 성인 2인 이상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COBA 레스토랑 쌀국수를 제공한다. 재방문 고객 특별 할인, 2인 60분 이상, 1인 90분 예약시 다낭 시내지역 및 공항, 미케비치, 롯데마트 무료 샌딩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