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프렌드, 스포테이너 신수지와 4년 연속 전속계약 체결
굿프렌드, 스포테이너 신수지와 4년 연속 전속계약 체결
  • 신현희 기자
  • 승인 2023.12.20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현희 기자 = 주식회사 굿프렌드(대표이사 선우현)는 전 국가대표 체조선수이자 만능 스포테이너인 신수지와 4년 연속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최근 핫한 굿핏 목어깨마사지기 홍보를 위해 적극 나서기로 했다.

굿프렌드는 내년 설시즌을 맞이하여 업그레이드된 신제품 "굿핏 플러스"를 출시하여 "신수지 어깨마지지기"로 홍보할 예정이다.(사진제공=굿프렌드)
굿프렌드는 내년 설시즌을 맞이하여 업그레이드된 신제품 "굿핏 플러스"를 출시하여 "신수지 어깨마사지기"로 홍보할 예정이다.(사진제공=굿프렌드)

굿핏 목어깨마사지기는 무선형 온열 제품이다.

굿프렌드 선우현 대표는 "지난해 스마트 스트레칭 안마매트 제품이 고객들로부터 가성비 최고평을 받았던 그 초심으로 다시 돌아가서 타사에 비해 제조원가가 높고 퀄리티는 우수하지만 고객들이 싼값에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TV홈쇼핑 침체로 인하여 건강 헬스케어 제품이 설자리를 잃어 매출 감소를 보이고 있지만 신수지님의 스포테이너 정신을 높게 평가하여 4년 연속 홍보 모델이 된 배경"이라고 말했다.

신수지는 최근 TV조선 미스트롯 본선에 진출하여 '스포테이너'의 면모를 적극적으로 보여 주고 있다.

신수지는 "리듬체조 선수의 한계를 넘어 볼링, 골프, 야구 등 다양한 운동을 시도하고 있으며, 방송, 유튜브 채널을 가리지 않고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스포테이너 신조어를 적극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굿프렌드는 내년 설시즌을 맞이하여 업그레이된 신제품 '굿핏 플러스'를 출시하여 '신수지 어깨마사지기'로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