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디노블, 미혼남녀의 인연을 찾는 연말 미팅파티 개최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미혼남녀의 인연을 찾는 연말 미팅파티 개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12.21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한해의 끝자락 12월, 아직까지 인연을 찾지 못한 미혼남녀를 위한 낭만적인 연말 미팅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디노블이 주최하는 '미혼남녀 진짜 인연 찾기' 미팅파티는 서울과 부산에서 열리며 만 25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파티에 참가 가능하다. 신청자들 중 디노블의 싱글남녀 정회원 각 20명, 총 40명의 참가자들은 호텔 디너 코스요리를 비롯하여 와인과 샴페인을 곁들인 핑거푸드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이성과 함께 로맨틱한 여유를 느낄 수 있어 보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번 디노블 연말 노블레스 미팅파티 서울 일정은 오는 30일 토요일 오후 6시 서울 5성급 호텔에서 열리며, 부산 일정은 31일 일요일 오후 6시 해운대 소재 고급 레스토랑에서 펼쳐진다. 현재 신청자가 몰려 조기마감이 예상되는 만큼 신청이 완료된 회원은 순차적으로 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다채로운 만남의 장을 제공하는 디노블의 노블파티는 연말의 분위기를 한층 무르익게 만들 것으로 예상되며 파티 참가자들 모두 기본적인 신원 인증 절차를 거치므로 안심하고 만날 수 있는 메리트를 가진다. 아울러 기존에 진행했던 디노블의 미팅파티의 현장이 궁금하다면 디노블 결혼사이트를 통해 사진 및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디노블 관계자는 "올해 미지막 자연스러운 공간 속에서 프라이빗한 연말 노블파티가 개최되는 만큼 새해 좋은 인연을 만나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디노블은 전문직, 재벌가, 유학파 등 엘리트 회원들의 만족도 높은 성혼을 성사 시킨 창립 19주년 결혼정보업체이다. 또한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3년 연속 최고 경영자 대상과 6년 연속 고객만족도가 우수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차별성과 경쟁력 높은 상류층결혼정보회사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