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배우 왕허디 한국 팬클럽, 스타 생일 기념해 홀트아동복지회 아동·청소년 후원
중국배우 왕허디 한국 팬클럽, 스타 생일 기념해 홀트아동복지회 아동·청소년 후원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3.12.21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는 중국 배우 왕허디(왕학체, Dylan Wang)의 한국팬클럽 ‘왕허디 한국대표 팬카페’가 왕허디의 25번째 생일(12월 20일)을 기념하여 홀트아동복지회의 ‘특별한 후원’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왕허디 한국대표 팬카페는 “늘 밝은 에너지와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진 왕허디가 여러 공익활동에 참여하는 선한 모습에 영향을 받아 특별한 후원에 동참하게 됐다”고 후원 계기를 밝혔다.

2018년 중국판 ‘꽃보다 남자’로 알려진 청춘드라마 ‘유성화원’의 주연으로 데뷔한 왕허디는 2022년 판타지 로맨스사극 ‘창란결’에서 주인공 ‘동방청창’을 맡으며 국내에도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최근 방영한 현대 로맨스드라마 ‘이애위영’에 이어 타임슬립 시대극 ‘대봉타경인’을 통해 다시 한번 성장한 연기력으로 주목받으며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고 있다.

한편, 홀트아동복지회 ‘특별한 후원’의 하나인 팬덤 후원은 ‘내가 사랑하는 스타의 특별한 날에 나눔을 실천하는 기념일 기부 캠페인’이다. 왕허디 한국대표 팬카페가 전달한 후원금은 도움이 필요한 아동·청소년의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