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브아, 일러스트 작가 콜라보 연말 홀리데이 기프트 출시
라브아, 일러스트 작가 콜라보 연말 홀리데이 기프트 출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12.27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출처 = ‘라브아(LAVOIR)’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비건 생활용품 브랜드 ‘라브아(LAVOIR)’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연말을 맞아 일러스트 작가 이쿵과 콜라보로 탄생한 연말 홀리데이 기프트를 선보였다.

이쿵은 꿈과 현실의 경계가 모호한 일상을 모티브로 개성있는 일러스트를 선보이는 작가다. 이쿵 작가 특유의 따스하면서 유쾌한 그림체와 톡톡 튀는 색감을 담은 작품들은 삼성전자, 아모레퍼시픽 등 유명 브랜드들로부터 러브콜은 물론, MZ세대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비건 성분에 감각적인 니치 향기를 담은 생활용품들로 다양한 향기 콜라보, 선물 캠페인을 선보여 온 라브아는 이쿵 작가와 협업으로 탄생한 감각적인 일러스트 디자인을 연말을 겨냥하여 출시한 신제품 라인과 홀리데이 리미티드 패키징에 적용했다. 신제품 라인에는 연말의 로맨틱한 무드를 담은 라브아의 신규 향 ‘블랙커런트 앤 베리’를 담았다. 이쿵 작가는 블랙커런트 앤 베리 향에서 느껴지는 섬세한 노트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순간을 일러스트화, 향을 통해 느낄 수 있는 연말 시즌의 달콤함과 설렘을 그대로 표현했다.

이쿵 작가의 특별한 디자인이 더해진 신제품 라브아 룸 프래그런스 듀오 선물 세트는 블랙커런트 앤 베리 디퓨저와 왁스타블렛 2종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디퓨저는 라브아가 첫 선보이는 홈 프래그런스 라인으로, 오드뚜왈렛 등급의 높은 부향률로 공간에 가득 퍼지는 잔향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부드러운 곡선 형태의 반투명 무광 글라스 보틀에 그레이 컬러의 리드 스틱으로 디자인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왁스타블렛은 식물성 왁스타블렛 위에 향의 원료를 정성스럽게 수를 놓아 만든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선물하고 싶은 인테리어 오브제로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라브아 관계자는 “연말이 주는 설렘처럼 로맨틱하면서도 달콤한 라브아의 신규 향 블랙커런트&베리를 소비자들에게 의미있게 전달하고 각인시키기 위해 일러스트 작가와 협업을 하게 됐다”며, “향기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공간을 감각적으로 채워주는 라브아 홀리데이 기프트로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하고 따스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