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베이지 범계점 미용실, 엔 디자이너 복구클리닉 할인 이벤트 진행
어반베이지 범계점 미용실, 엔 디자이너 복구클리닉 할인 이벤트 진행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12.28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어반베이지의 엔 디자이너가 2024년 새해를 맞아 범계 미용실 최초로 복구클리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반베이지 범계점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인 복구클리닉은 탈색, 탈염, 녹은머리 등을 복구할 수 있는 클리닉이다. 평소에 모발 손상이 심하거나, 녹은 모발 및 탈색으로 인해 관리하기 어려웠던 고객들에게 추천되는 행사다.
 
엔 디자이너는 고객들과 상세한 상담을 통해 얼굴 형태, 모질, 가르마, 두상 등을 고려한 맞춤형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특히 잦은 염색과 탈색 등으로 인해 손상이 심한 모발을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복구클리닉 솔루션도 보유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에어브러쉬페인팅을 전문으로 하는 디자이너다. 정교한 라인과 흉터 커버업 및 탈모 커버로 유명하며, 정교한 에어페인팅 덕분에 안양, 범계 지역에서 유일한 에어페인팅너스트로 잘 알려져 있다.
 
엔 디자이너는 “모발 관리는 꾸준하게 해주는 것이 좋지만, 관리가 어렵고 비용부담이 커서 시술받기 어려웠던 분들이 많을 것”이라면서 “그런 분들을 위해 복구클리닉을 부담없는 가격에 받을 수 있도록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어 “비용에 대한 부담없이 복구클리닉 시술을 받고, 찰랑거리는 모발과 건강한 모발로 자신있게 스타일링해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