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1월 이달의 맛 ‘황치즈 드래곤 볼’ 선봬
SPC 배스킨라빈스, 1월 이달의 맛 ‘황치즈 드래곤 볼’ 선봬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2.29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PC 배스킨라빈스)
(사진제공/SPC 배스킨라빈스)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SPC 배스킨라빈스가 전세계적 인기를 끌었던 만화 ‘드래곤볼Z’와 협업해 내달 1일부터 1월 이달의 맛 ‘황치즈 드래곤 볼’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달의 맛 ‘황치즈 드래곤 볼’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황치즈를 활용해 7개의 드래곤볼을 모두 모으면 소원을 이뤄주는 만화 속 설정을 ‘황치즈 크런치볼’로 표현한 '단짠’ 조합의 플레이버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찾아라! 럭키 7성구’를 공개했다. ‘드래곤볼 7성구’를 콘셉트로 깊은 풍미의 체다치즈 플레이버를 동그란 스노우 볼 아이스크림으로 만들어 장식했다. 또한, 케이크 중앙의 별을 뽑으면 3단 포크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달의 디저트 ‘아이스 더블치즈 케이크’도 함께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1월 1일부터 3일까지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는 ‘1월 배라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1월 이달의 맛 ‘황치즈 드래곤 볼’ 포함시 3가지 맛을 담을 수 있는 파인트 사이즈(9800원)에 20% 할인 혜택을 적용할 수 있는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 쿠폰을 제공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갑진년 새해를 맞이해 모두의 소원을 이뤄줄 ‘드래곤볼 7성구’를 콘셉트로 한 이달의 맛, 케이크, 디저트를 선보인다”며 “배스킨라빈스가 준비한 1월 신제품들과 함께 2024년 새해를 행복하고 희망차게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