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 순이엔티와 글로벌 여행 혁신 위한 MOU 체결
피치, 순이엔티와 글로벌 여행 혁신 위한 MOU 체결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3.12.29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글로벌 인플루언서 여행플랫폼 기업 피치(Peach)가 글로벌 여행산업의 혁신을 위해 순이엔티와의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피치가 인플루언서 여행 중개플랫폼으로서의 특화된 역량을 활용하여 순이엔티와 함께 여행산업에서 혁신적인 솔루션을 찾기로 한 첫 걸음으로, 양사는 강력한 파트너십을 보여주며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특히 인프라 및 콘텐츠를 활용한 공동 마케팅, 크리에이터 여행상품 공동 운영, 외국인 방한 상품 운영 등과 인플루언서AI 매칭을 통한 관광빅데이터 사업을 중심으로 협력할 계획이다.

피치는 순이엔티의 글로벌 크리에이터 영향력을 활용하여 새로운 테마 상품 개발을 통해 고객들에게 독특하고 매혹적인 여행 경험을 제공할 계획으로, 무엇보다 인플루언서의 숏폼과 컨텐츠의 연결을 통하여 고객에게는 동선과 베네핏의 혜택을, 고객사에게는 실제 고객들의 방문으로 매출을,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지역의 1박2일 이상의 체류형 관광객을 유치하는 지역과 고객에게 선순환구조를 만들어 지속 가능한 글로벌 관광 생태계를 만들어 간다는 계획이다.

두 회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글로벌 여행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며, 여행 산업에서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찾기 위해 노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한 피치와 순이엔티 간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글로벌 여행산업에서 새로운 파트너십의 가능성을 열었다는데 의의를 두고 있다. 추후 더 많은 협력 기회를 모색하며 여행객들에게 신박한 정보와 놀라운 경험을 선사해 나갈 예정이다.

피치의 강선구 대표이사는 "순이엔티와의 협약은 피치의 글로벌 여행 콘셉트를 더욱 확장하고, 고객들에게 풍부한 경험을 제공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며 "양사는 각자의 강점을 결합하여 여행 시장에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