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어묵, 설 선물세트 '얼리버드 할인전' 진행
삼진어묵, 설 선물세트 '얼리버드 할인전' 진행
  • 한건우 기자
  • 승인 2024.01.02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리버드 최대 23% 할인 혜택 제공
실속형 부터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라인업 강화
설 명절 선물세트 얼리버드 안내 이미지.(사진_삼진어묵)
설 명절 선물세트 얼리버드 안내 이미지.(사진_삼진어묵)

[잡포스트] 한건우 기자 = 삼진어묵이 다가오는 2024년 설을 맞이해 오는 12일까지 설 선물세트 ‘얼리버드 할인전’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한다.

3고(고물가, 고금리, 고환율) 현상이 장기화됨에 따라 소비심리가 위축되면서, 금액대별 상품 구색과 할인 혜택을 면밀히 따져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상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전략형 소비자’들이 대거 등장하고 있다. 

삼진어묵은 이러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구성의 ‘2024 설 명절 선물세트’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얼리버드 할인전’을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얼리버드 할인전에서는 삼진어묵 설 선물세트 사전 구매 고객 대상 15%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과 더불어, 해당 프로모션 기간 내 선물세트 20개/50개/80개 이상 대량 구매 고객 대상으로 각각 2%/5%/8% 더블 할인 적용을 통한 최대 2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몰의 경우, 11일 오후 4시 주문 건까지 해당 혜택이 적용된다.

삼진어묵이 올 설 선물세트로 선보이는 어묵 선물세트는 폭 넓은 금액대와 다채로운 구성이 특징이다. 가성비 높은 실속형 선물세트부터 차별화된 제품 구성과 고급스럽고 세련된 패키지의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라인업을 강화해 다양한 소비자층을 공략할 예정이다. 

삼진어묵 2024년 설 명절 선물세트는 이금복명품세트 특호, 이금복명품세트, 삼진프리미엄세트, 1953세트 1호, 1953세트 2호로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삼진어묵 2024 설 명절선물세트는 오는 2월 2일까지 전화 주문 및 온라인 주문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 모든 세트 상품은 삼진어묵 전국 직영점에서 현장 구입도 가능하며, 최대 생산 수량을 초과하면 조기 마감될 수 있다고 전했다. 

삼진어묵 ‘어묵 선물세트’는 삼진어묵 3대 경영인 박용준 대표가 본격적으로 어묵 산업에 뛰어들며 ‘어묵 선물 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기획 및 출시됐으며, 프리미엄에 가성비와 실속을 더한 상품으로, 매 명절 조기 완판을 기록하며 명절 인기 선물로 거듭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