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프랜차이즈 '오늘애김밥' 분식창업 프로모션 실시
김밥프랜차이즈 '오늘애김밥' 분식창업 프로모션 실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4.01.03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김밥제조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한 '오늘애김밥'이 김밥창업비용 절감을 돕기위해 김밥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가맹비/교육비반값할인 △자동화시설 비용 분할납부 △임차 보증금 대출 본사지원 등 혜택을 지원한다. 또한 선착순 50호점까지 매장을 선정해 혜택을 제공하며 대상자로 선정되더라도 대출 한도에 영향을 미치지 않아 창업자가 추가 대출을 받을 수도 있다는 설명이다.

사진_오늘애김밥
사진_오늘애김밥

‘오늘애김밥’은 김밥 제조 공정 자동화율 80%를 달성하여 김밥창업 운영 시 가장 많은 부담으로 작용했던 인건비절감을 현실화 한 브랜드다. 자동화 시스템을 이용하면 매달 600만원 이상,직원 2명 분의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으며 인력 최소화를 통해 1인창업도 가능하다.

이에 더해, 특허를 받은 김밥제조 방식으로 맛과 품질을 높였으며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목표로 TV조선 ‘부뚜막소금’ 프로그램 제작 협찬도 참여하고 있는 등, 본사 차원에서 브랜드 홍보에 앞장서며 가맹점 매출 증진을 달성하기 위하여 아낌없이 투자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늘애김밥 관계자는 “불경기와 은행금리 인상 때문에 소자본창업 비용을 부담스럽게 여기는 분들이 많다. 가맹점주들의 애로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활발한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므로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고 꼭 혜택을 받아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