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리스트 강신혁, 신곡 'Make you Feel My Love' 싱글 발매
기타리스트 강신혁, 신곡 'Make you Feel My Love' 싱글 발매
  • 황주원 기자
  • 승인 2024.01.11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황주원 기자 =실력파 기타리스트 '강신혁'이 오는 11일 새로운 싱글을 발매했다. 소속사 어썸트레인에 따르면 기타리스트 강신혁의 연주 앨범 <Make you Feel My Love>가 오늘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뉴에이지 앨범의 타이틀곡 <Make you Feel My Love>는 기타리스트 강신혁만의 감성적인 선율과 분위기로 어쿠스틱 기타의 매력을 한껏 느끼게 해주고 있다 강신혁은 자신의 솔로 앨범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한 땀 한 땀 세세하게 분위기를 연출하였으며 잠시나마 추운 겨울철 따뜻한 감성을 느꼈으면 한다고 전했다.

기타리스트 강신혁
기타리스트 강신혁

한편, 강신혁은 밴드 '망고팔트'의 리드 기타로서 꾸준한 밴드 활동과 가요 세션을 병행하고 있으며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커버 밴드 '조선기타 (JS Guitar)'의 멤버이기도 하다 특히 ‘BTS (방탄소년단)’ Dynamite (다이너마이트) 커버 영상은 조회 수 450만 이상 기록하는 등 온, 오프라인으로 다채로운 분야에서 활동하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