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세븐스타코인노래방' 하양무학점 신규 오픈
프랜차이즈 '세븐스타코인노래방' 하양무학점 신규 오픈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4.01.12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인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이 경북 경산시 하양읍에 신규 지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세븐스타코인노래방하양무학점은 경산 하양지구 우미린에코포레 인근 상가건물 2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이마트에브리데이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관계자는 "해당 지점은 주변에대단지 아파트들과 대구카톨릭대학교 등이 가깝게 자리하고 있는 만큼 뉴트로 블랙 콘셉트의 세련된 인테리어를 적용해트렌디하게 꾸몄다"면서, "최신 TJ미디어 반주기와 프리미엄 스피커 등 차별화된 음향 장비를 도입해 고객들이 몰입도 높은 최적의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사진_세븐스타코인노래방
사진_세븐스타코인노래방

이와 함께 세븐스타하양무학점은차별화된 키오스크 결제 시스템과 무인 관제 시스템이 갖춰져 있어 가맹점주가 인건비 걱정 없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코인노래방을 운영할 수 있다. 가맹점주의 추가 수익을 위해 포토스튜디오 샵인샵 시스템을 적용해 매출 안정화 전략을 구축한 것이다.

본사 관계자는 “무인으로 운영되는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은 상대적으로 초기 창업비용이 적게 들고, 매장관리에 시간을 적게 할애할 수 있어서 예비창업자 분들에게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당사에서는 가맹점주의 창업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창업 지원 프로모션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세븐스타코인노래방은 2016년 론칭 이래 7년 연속 코인노래방 브랜드 파워 1위를 달성하고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우수 프랜차이즈, 기술평가 우수기업 및 강소기업에 선정되는 등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을 바탕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