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유튜버와 콜라보…‘쯔양 딸기 세트’ 프로모션 진행
이디야커피, 유튜버와 콜라보…‘쯔양 딸기 세트’ 프로모션 진행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1.12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 쯔양과 협업해 프로모션 진행.(사진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쯔양과 협업해 프로모션 진행.(사진제공/이디야커피)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이디야커피가 914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쯔양’과 협업한 콘텐츠를 공개하고 콜라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지난달 출시한 이디야커피의 겨울 시즌 메뉴인 딸기 음료 5종(▲딸기 듬뿍 라떼 ▲딸기 바나나크림 라떼 ▲생딸기 바나나크림 플랫치노 ▲생딸기 허니 블랙티 ▲제철 담은 생딸기 주스)과 베이커리 3종(▲생딸기 허니리코타 프렌치토스트 ▲생딸기 허니리코타 팬케이크 ▲생딸기 허니리코타 와플)을 보다 다양한 관점에서 소개하고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영상에는 이디야커피 매장에 방문한 쯔양이 딸기 시즌 신메뉴 8종을 전부 맛보며 평가하고 제품별 맛있게 먹는 방법 등을 공유하며, 쯔양의 입맛에 가장 잘 맞는 음료와 베이커리를 각 1종씩 선택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는 12일부터 25일까지 쯔양이 직접 선택한 음료와 베이커리를 ‘쯔양 딸기 세트’ 메뉴로 구성하고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쯔양 딸기 세트’의 메뉴 구성과 할인율, 혜택 인원은 이날 쯔양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는 콘텐츠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세트 메뉴 할인 상품권은 프로모션 기간(1월 12일~1월 25일) 동안 ‘이디야 선물하기 모바일 상품권 스토어’를 통해 매일 선착순 한정으로 판매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제철 생과일을 활용한 시즌 메뉴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쯔양이 소개하는 이디야 딸기 시즌 제품과 함께 포근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