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싱 전문 브랜드 아나덴, ‘아나덴에서 福 받아가용’ 정기이벤트 진행
왁싱 전문 브랜드 아나덴, ‘아나덴에서 福 받아가용’ 정기이벤트 진행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4.01.15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왁싱 전문 브랜드 아나덴이 2024 갑진년을 맞아 ‘아나덴에서 福 받아가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아나덴 측은 해당 이벤트는 아나덴이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이는 지난해 ‘1억원 페스티발’, ‘봄격적인 친구하기’ 등 이벤트를 통해 많은 신규·기존 고객들을 만남에 따라 이에 감사를 전하고 전국 지점 별 고객 유치 증가세를 이어가기 위해 진행된다고 전했다.

아나덴의 ’아나덴에서 福 받아가용‘ 정기 이벤트는 1월 15일부터 오는 2월 29일까지 진행되며 본사에서 전액 지원으로 총 예산 2억원 규모에 달한다. 해당 이벤트는 전국 아나덴 지점방문을 통한 복주머니에 고객 감사를 담은 아나덴 제품 전달과 함께 이벤트 샵에서 회원권 티켓팅 후 댓글로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총 2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먼저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현장 이벤트는 전국 아나덴 지점에서 회원권을 구매한 고객에게 아나덴 제품을 새해 복 전달의 의미를 담은 복주머니에 아나덴 제품을 넣어 현장에서 직접 증정한다.

두 번째는 아나덴몰 댓글 이벤트로, 가맹점에서 제공하는 QR코드로 아나덴몰에 접속, 게시판에 지점명과 연락처 뒷 4자리를 작성하면 자동 응모 후 온라인 추첨을 통해 1등부터 3등까지 총 6명의 행운의 당첨자가 선정된다. 

추첨 경품은 1등 로봇청소기(1명), 2등 다이슨 에어랩 멀티스타일러(2명), 아나덴 30만원 시술권(3명)이다.

해당 이벤트에 관해 아나덴 관계자는 “지난 해 경기침체 속 다양한 업종의 창업자들이 많은 고난을 겪는 시기에 아나덴은 정기 이벤트 활성화를 통해 가맹점에게 많은 도움을 전달했다. 특히 본사에서 지원하는 이벤트를 적극 활용하신 가맹점들은 매출 상승을 기록했다. 작년과 마찬가지로 소비가 위축, 감소되고 있는 지금 올해 작년에 성공적인 성과를 단단하게 굳히는 단계가 필요할것이라 판단하고 금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올해도 가맹본부는 첫방문 이벤트와 정기이벤트를 통해 가맹점의 신규고객 확보와 매출상승에 도움을 전달하고자 한다. 브라질리언 첫 방문 혜택으로 유입되는 신규 고객들을 1월 정기 이벤트를 통해 회원권으로 더 수월하게 전환한다면 가맹점의 매출 및 신규고객 확보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또한, 고객들에게도 역시, 아나덴에 방문하신 새해에는 더 기쁘고 행복한 일이 많은 福과 함께 가득하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