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디몰' 새해맞이 프로모션 진행
동아제약, '디몰' 새해맞이 프로모션 진행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1.16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동아제약)
(사진제공/동아제약)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동아제약이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에서 새해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디몰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1월 꼭 이루고 싶은 나만의 새해 다짐’ 배너를 클릭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나만의 새해 다짐을 댓글로 작성하면 100명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내달 12일까지 참여가 가능하고, 디몰 로그인 회원에 한해 진행된다.

새해를 맞이해 오쏘몰, 락토바이브, 써큐란, 검가드, 필리더스 등 다양한 동아제약 생활건강 제품들을 합리적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혈관 건강을 책임지는 브랜드 써큐란의 베스트셀러인 알티지 오메가3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식물성 알티지오메가-3 1000 120캡슐 구매하면 60캡슐 본품을 추가 증정한다.

지난해 매출 100억을 돌파하며 비약적인 성장을 한 오럴케어 브랜드 검가드는 오리지널 700ml 3개 구매 시 100ml 본품을 2개 추가 증정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디몰 고객 모두가 건강한 한 해가 되길 바라는 바람을 담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디몰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사랑하는 가족, 친구 등 지인들에게도 소중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