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미용학원 2024 F/W 파리 패션위크... 'MBC아카데미뷰티학원' 안산지점 메이크업·헤어 협찬
안산미용학원 2024 F/W 파리 패션위크... 'MBC아카데미뷰티학원' 안산지점 메이크업·헤어 협찬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1.22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MBC아카데미뷰티학원 안산지점)
(사진제공/MBC아카데미뷰티학원 안산지점)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MBC아카데미뷰티학원 안산지점이 올해 '2024 F/W 파리 패션위크(Paris Fashion Week)'에 참여하는 4개의 브랜드 DNILY MIRROR, TI:BAEG, NEES HEVETƧ에 메이크업과 헤어를 총괄 담당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전 세계 여러 도시에서 열리는 패션위크 중 가장 권위 있고 파급력이 강한 도시들을 모아 세계 4대 패션위크라고 부르며 파리, 뉴욕, 밀라노, 런던의 4대 패션위크 중에서도 가장 역사가 깊고 영향력 또한 강하며 무대 스케일이 굉장히 크고 전 세계 패션 유행 트렌드를 이끄는 힘이 가장 강하다. 

안산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학원은 유능한 강사진과 현장경험이 많고 실력이 좋은 서포터즈팀 수강생분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오는 2월 26일에 아시아나 항공편으로 인천에서 출국해 3월 1일에 파리에서 귀국 할 예정이며, 남녀 모델 35명과 헤어·메이크업팀 12명, 디자이너, 포토그레퍼, 스텝, 조명, 음향팀 등 총 70여명이 함께한다.

(사진제공/MBC아카데미뷰티학원 안산지점)
(사진제공/MBC아카데미뷰티학원 안산지점)

안산MBC아카데미뷰티학원 관계자는 "세계 최대 패션산업의 중심인 파리에서 이번 무대에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며, 모델들과의 컨셉과 여러 환경들에 대해 논의하고 검토한 후 패션위크 연수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현장실무 능력이 풍부한 강사진들과 탄탄한 현장실무커리큘럼을 바탕으로 매년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는 헤어·메이크업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며 "작년 2023년도 한 해 동안 디자이너 패션쇼 및 공연, 뮤지컬, 연극, 음악극, 지역축제, 웨딩, 면접, 모델선발대회, 연주회 등 매 달 다양한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많은 활동력을 보여준 덕분에 올해 2024년에 파리 패션위크에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게 됐다. 앞으로도 수강생들이 실전 감각을 익히는데 필요한 다양한 활동지원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며 자세한 활동사항은 다녀온 후에 올려드릴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안산MBC아카데미뷰티학원은 21년동안 우수한 미용인을 배출하고 있으며 ▲메이크업국가자격증 ▲헤어국가자격증 ▲피부국가자격증 ▲네일아트국가자격증 ▲이용사국가자격증 교육뿐만 아니라 남자머리 커트, 속눈썹연장, 젤아트, 드릴, 특수분장, 바디페인팅, 아트마스크, 헤어실무, 업스타일, 특수헤어 등 다양한 뷰티 교육프로그램으로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다.

안산지역 뿐만 아니라 주변 지역인 화성남양, 군포 대야미, 송산, 배곧장현지구 등 많은 교육생들이 방문하고 있다. 1월 이벤트로 선착순 수강료 50% 지원 혜택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상담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 상담, 방문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