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예복 브랜드 로이스테일러, 신년 특가 프로모션 진행
맞춤예복 브랜드 로이스테일러, 신년 특가 프로모션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4.01.23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로이스테일러)
(사진=로이스테일러)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로이스테일러’가 새해를 맞아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신년 맞이 프로모션은 맞춤정장 및 맞춤예복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로이스테일러는 맞춤예복 계약을 체결한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신년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맞춤정장이나 맞춤예복을 계약한 고객은 대여비 없이 대여복 2벌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혼주를 위한 프로모션 역시 마련되어 있다. 맞춤정장과 함께 구매하는 경우 맞춤셔츠가 증정되며, 정장과 어울리는 구두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이로써 혼주들은 맞춤정장을 더욱 풍성하게 경험할 수 있다.

사회 초년생을 위한 비지니스 정장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비지니스 정장은 시그니처 원단과 함께 영국, 이태리의 다양한 신상 원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맞춤셔츠와 구두까지 포함된 프로모션에 할인 혜택이 적용되어 합리적인 맞춤 가격대로 제공된다.

로이스테일러 관계자는 “새로운 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강남 로이스테일러의 이번 프로모션은 맞춤 예복을 찾는 이들에게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로이스테일러의 신년 맞이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서비스는 전 매장이 예약제로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