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도곡정보문화도서관, 2024 겨울 독서교실 개강
강남구, 도곡정보문화도서관, 2024 겨울 독서교실 개강
  • 김영웅 기자
  • 승인 2024.01.24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영웅 기자 = ‘꿈이 모이는 도시, 미래를 그리는 강남’ 강남구(구청장 조성명) 산하 강남문화재단 도곡정보문화도서관은 오는 2월 15일(목)부터 23일(금)까지 겨울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해 독서교실을 개최한다.

포스타 제공 - 강남문화재단
포스타 제공 - 강남문화재단

독서교실은 어린 시절부터 독서의 즐거움을 알고, 올바른 독서습관을 형성하여 도서관 이용 생활화를 목적으로 진행되는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지원 사업의 일환이다.

이번 겨울 독서교실은 건축과 관련된 도서를 읽고 사서와의 독후활동, 작가와의 만남, 전문 강사의 지도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구성을 통해 건축물에 흥미를 높이는 시간이 될 것이다.

담당 사서와 함께 강남구의 아름다운 건축물을 알아보고, 그림책 <나무가 자라는 빌딩> 윤강미 작가와 자연과 인간이 공존하는 세상을 배우며, 어린이 창의건축 지도사와 기초 조형물, 내가 살고 싶은 집, 건축물의 외부공간 등 모형 건축물을 직접 만들어보는 체험을 진행한다.

독서교실 참여자에게는 독서노트, 스티커, 배지가 제공되고, 우수참여자 1인에게는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장상이 수여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신청은 오는 2월 1일(목)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자세한 내용은 도곡정보문화도서관 홈페이지나 어린이자료실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