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보의하루, 2200만개 판매 돌파, 답례떡 특가 이벤트
떡보의하루, 2200만개 판매 돌파, 답례떡 특가 이벤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27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떡보의 하루 이벤트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전 세계를 강타한 사회적인 이슈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오프라인 행사를 취소하고, 온라인 행사를 진행하거나 다른 방식으로 감사 인사를 전하고 있다. 오프라인에서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것을 꺼리기도 하고, 정부 정책상 방역에 대한 긴장을 놓지 않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떡이나 각종 물품으로 마음을 대신하고 있다. 특히 17년 동안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아온 전통떡프랜차이즈업체 떡보의하루가 이러한 흐름에 맞춰 답례떡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떡을 만들기 위한 쌀 소비량이 크게 증가하는 흐름을 보이면서 떡보의하루 역시 주문 2천 2백만 건이라는 놀라운 주문량을 기록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해당 업체는 답례떡 10%할인 이벤트를 열고, 더 많은 사람들이 떡을 주문하고, 떡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답례떡 할인 이벤트는 지난 10월 12일부터 시작했으며, 오는 11월 11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주문 다음 날인 지난 10월 13일부터 내달 12일까지 받아볼 수 있으며, 답례떡의 경우 수량과 상관없이 소비자가 희망하는 답례 스티커를 무료로 제작해 드리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

배송을 희망하는 날 하루 전 까지만 주문을 완료하면 배송 당일에 제작한 떡을 받아볼 수 있으며, 오전 오후 중 희망 시간에 배송을 진행하고 있어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다. 아무래도 백일이나 돌, 이사, 승진, 개업 등 많은 사람들에게 배포해야 하는 일이 많다 보니 시간을 맞춰야 하는데, 그런 부분까지 꼼꼼하게 신경 쓰고 있어 더욱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것으로 보인다.

최근 새로 출시한 방울 소담, 초롬 제품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은 물론이며, 기존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정담7호나 초롬곶감 등도 인기가 높다. 특히 초롬곶감은 모양은 물론이고 맛까지 뛰어난 떡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어서 정담7호는 설기 카스테라, 꿀떡 등 갖가지 떡으로 구성되어 있다.

떡보의하루 관계자는 "최근 많은 사람들이 떡으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특히 답례떡의 경우 2200만개가 판매되었는데 1분에 1개이상 팔리고 있는 거다." 며 많은 사랑을 주신 고객분들 덕분이라 생각하며 조금이라도 성원에 보답하고자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과 다양한 상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떡보의하루는 철저한 위생 관리를 통해 HACCP 인증을 획득했으며, 현재 전국 150여개의 지점을 보유한 대표적인 떡 프렌차이즈 회사이다. 내달 11일까지 진행하는 특가 행사는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하게 확인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