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필라테스 ‘이브필라테스 건대프리미엄점’, 신년 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건대 필라테스 ‘이브필라테스 건대프리미엄점’, 신년 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4.01.25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건대 필라테스 전문 ‘이브필라테스 건대프리미엄점’이 2024년 신년 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건대입구역 인근에 위치한 이브필라테스 건대프리미엄점은 체형교정 및 운동처방사 재활 교정 전문 필라테스센터로, 평균 7~13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교정 전문 강사진 및 디렉터들로 구성되어 있는 곳이다. 

이곳은 모든 회원의 개별 체형관리 차트를 생성하고, 매 수업 후 1:1 피트백을 필수로 진행하는 건대 유일한 필라테스 센터다. 또한 근골격계 3D 체형분석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문 디렉터가 모든 회원들을 대상으로 정확한 체형 분석을 진행 중이다.

이러한 체형 분석을 바탕으로 자세교정, 척추측만교정, 골반교정, 맨즈, 실버, 산전산후, 키즈 등 개인 맞춤 수업이 이뤄지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실력있는 인기 강사 출신 원장의 1:1 직강 필라테스 지도자 자격증반도 운영 중이다.

센터 관계자는 “이브필라테스는 건대 병원 의사 및 간호사, 물리치료사 등 다수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재활 교정 전문 필라테스 센터”라면서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일주일 내내 새벽부터 늦은 밤(23:00)까지 원하는 시간 대에 운동 진행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현재 건대 필라테스 이브필라테스 건대프리미엄점은 방문 상담 시 2024년 신년 이벤트를 적용하여 최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브필라테스 건대프리미엄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표 번호 및 공식 SNS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